GS샵,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봉사자 모집
2012-10-11 11:44:23 2012-10-11 11:45:48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GS샵은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키트’ 제작에 참여할 봉사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은 저체온증으로 사망하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등지의 신생아를 살리기 위해 털모자를 만들어 전달하는 참여형 나눔 캠페인이다. GS샵은 2007년부터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이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봉사활동에는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이름, 나이, 봉사를 하고 싶은 이유 등을 적어 봉사활동 담당자(reallove@gsshop.com)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자세한 활동 내용은 GS샵(www.gsshop.com) 이벤트 페이지나 GS샵 기업블로그(http://blog.gsshop.com/93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봉사자로 선정된 사람은 오는 20일 강남 YMCA에 모여 GS샵 임직원 및 GS샵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와 함께 ‘모자뜨기 키트’ 7만개를 제작하게 된다. 이번 봉사활동으로 절감된 키트 조립 비용은 저개발국의 해외보건영양사업에 쓰인다.
 
한편 GS샵 페이스북(@gsshop.fb)과 트위터(@GSshop)에서는 이번 봉사활동 내용을 공유 및 리트윗하는 고객 총 50명을 추첨해 ‘모자뜨기 키트’를 증정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