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아기사진 콘테스트' 진행
대상, 괌 왕복항공권·호텔숙박권 증정
2012-11-05 10:05:23 2012-11-05 10:07:16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제주항공이 아기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괌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5일 제주항공은 파랑풍선여행사와 함께 다음달 5일까지 제주항공 네이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ojejuair)에서 제주항공 아기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응모대상은 블로그, 홈페이지, 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활발히 하는 만 5세 미만의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제주항공 네이버 공식카페에 아기사진을 올리면 된다.
 
응모작 중 1차심사를 통해 5명을 선발, 제주항공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www.facebook.com/funjejuair)에서 온라인투표로 대상을 뽑아 제주항공 괌 왕복항공권(성인1명+아기1명)과 특급리조트로 전 객실이 오션뷰인 니코호텔 3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단, 공항세와 유류할증료는 본인이 지불해야 하며 괌여행 후 여행후기를 작성해야 한다.
 
또 나머지 4명에게는 키즈카페인 '라스카랜드' 인형을 제공하며, 모든 응모작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라스카랜드' 무료입장권(성인1인+어린이1인)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14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창에서 확인하면 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