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EA와 고객지원 서비스 계약
2013-08-05 10:08:09 2013-08-05 10:11:35
[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와이디온라인(052770)과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가 모바일 게임에 대한 고객지원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5일 와이디온라인은 EA 한국지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비쥬얼드 for kakao' 등 EA 모바일 게임에 대한 고객지원 업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이 담당하게 될 EA 모바일 게임에 대한 고객지원 업무는 소비자들과의 전화상담, 웹사이트 1:1 문의 운영 외 기타 각종 게임문의, 고객불만 처리 등 일반적인 운영지원 업무 전반이다.
 
와이디온라인이 최초로 고객지원을 하는 게임은 지난달 30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된 ‘비쥬얼드 for kakao’이다. 3개 이상의 같은 보석을 매칭하는 ‘팡류’ 게임의 원조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동우 와이디온라인 센터장은 “글로벌 게임사 EA의 인기 게임을 즐기는 수많은 고객을 위해 완벽한 지원 서비스를 구축했다”며 “와이디온라인의 풍부한 고객지원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안정적이고 고객 편의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 등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 알려져 있는 다수의 모바일 게임을 통해 다양한 운영지원 경험을 쌓아왔다. 최근에는 위메이드(112040)에서 출시하는 전체 모바일게임에 대한 운영대행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