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펫 수집 게임 ‘헬로우 펫’ 카카오 출시
2013-09-13 15:49:24 2013-09-13 15:53:03
[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펫 수집 소셜게임 ‘헬로우 펫 for Kakao’을 13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헬로우 펫은 펫 육성과 카페 경영이 결합된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이다. 이 게임은 귀엽고 앙증맞은 펫 육성과 함께 나만의 카페를 멋지게 꾸미고 확장해 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에 따르면 헬로우 펫은 총 90여종의 펫을 확보하고 있으며, 펫 마다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구현해 차별화 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 게임은 다른 수집게임에는 드문 펫을 꾸밀 수 있는 코스튬 기능이 탑재돼 있다. 코스튬 기능은 모자, 상의, 하의 등 총 5개로 구분돼 있으며 자신의 취향에 맞게 펫을 꾸밀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이 소유한 동물간의 교배나 친구와 자신의 펫 간 소셜 교배를 통해 새로운 펫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나의 카페를 방문한 손님에게 먹거리를 제공하고 카페 수익을 창출해 나갈 수 있고 특정레벨에 도달하면 카페를 확장시킬 수도 있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헬로우 펫은 펫을 중심으로 한 교배, 육성, 분양, 구매 등의 수집과 카페 경영의 순환구조가 잘 어우러진 게임”이라며, “헬로우 펫이 ‘타이니팜’, ‘우파루마운틴’을 잇는 또 하나의 인기 콜렉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넷마블)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