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 특허 받은 '똑똑 투자정보' 서비스 개시
2014-07-29 15:06:24 2014-07-29 15:10:56
[뉴스토마토 최하나기자] 이트레이드증권(078020)의 맞춤식 투자정보 서비스, ‘똑똑 투자정보’ 서비스가 29일부터 실시된다.
 
(사진제공=이트레이드증권)
 
똑똑 투자정보는 주식과 선물 옵션 직접 투자자라면 관심이 있을 외국인매매 동향, 보유종목 시세와 공시 등 매매에 필요한 정보를 선별해 해당 고객에게만 따로 보내는 서비스다. 이트레이드증권이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고객 맞춤형 투자정보 제공 서비스로 특허출원도 완료했다.
 
특히 모바일로 서비스가 제공돼 투자자는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맞춤형 투자정보를 받을 수 있다. 이트레이드증권은 차세대 거래시스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와 함께 앞으로 투자자들이 즐겨 찾는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이트레이드증권의 준우수 이상의 고객에게 제공되며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이트레이드증권의 MTS인 E*TRADE Mobile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푸시 팝업이나 상단의 알림바를 통해 투자정보를 수신 할 수 있으며, 수신을 원치 않는 상황엔 설정을 통해 알람을 꺼둘 수도 있다.
 
김학훈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 영업 본부장은 "개개인의 매매성향과 보유종목에 매칭되는 개별 투자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맞춤식 투자정보 제공이 가능하다"며 "투자자들의 매매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료로 제공 되는 똑똑 투자정보 서비스에 대한 문의 또는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http://www.etrade.co.kr)나 고객만족센터(1588-242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