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대림산업, 서초구 아크로 리버뷰 41가구 분양
서초구 잠원동 위치…아크로 리버파크와 브랜드 타운 형성
2016-09-12 09:54:43 2016-09-12 09:54:43
[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대림산업(000210)은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64-8번지에 들어서는 '아크로 리버뷰' 를 이달중 분양한다고 12일 밝혔다. 
 
신반포 5차 아파트를 재건축하는 아크로 리버뷰는 지하 2층, 지상 28층~35층, 5개동, 총 595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78A㎡ 13가구 ▲78B㎡ 12가구 ▲84A㎡ 8가구 ▲84B㎡ 8가구 등 총 41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지난달 입주를 시작한 아크로 리버파크와 함께 반포 한강변에 대규모 아크로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아크로 리버뷰는 강남 한강변에 위치해 높은 희소성을 자랑한다. 한강변으로 접근할 수 있는 통로가 단지와 인접해 있어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를 언제든지 거닐 수 있다. 특히 강남 내에서도 전통 고급주거지로 꼽히는 서초구는 최근 한강 개발 이슈와 연이은 재건축 추진으로 강남 내에서도 높은 시세를 형성하고 있다. 
 
대림산업은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64-8번지에 들어서는 '아크로 리버뷰'를 이달중 분양한다. 사진/대림산업
 
서초구는 '강남 8학군'의 중심지로 강남 3구(강남,서초,송파) 중에서도 교육 프리미엄이 가장 높은 곳으로 평가된다. 아크로 리버뷰 인근에는 반원초, 신동초?중, 경원중, 세화고, 현대고 등이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반포는 강남과 강북을 오가는 교통의 중심지이자 백화점, 쇼핑몰 등 생활 편의 시설이 밀집한 지역이다. 아크로 리버뷰 인근에 지하철 3호선 잠원역이 위치해 있다. 7호선 반포역, 3·7·9호선 환승역인 고속터미널역도 가까이에 있다. 
 
또 단지가 한남대교와 반포대교의 중간에 위치해 강북의 주요 도심으로 진입이 용이하다.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경부고속도로, 반포 IC 등 주변 도로망이 우수해 수도권의 다양한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강점이다. 강남에서 가장 규모가 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뉴코아아울렛, 킴스클럽 등 대형 쇼핑몰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인근에 있는 센트럴 시티에는 서점, 영화관, 식당가 등이 밀집해 있다. JW메리어트 호텔, 구립반포도서관, 강남성모병원 등도 가깝다.
 
대림산업은 아크로 리버뷰는 강점으로 차별화된 설계에서 기인한 뛰어난 주거환경을 꼽았다. 전 가구를 3면 개방형 평면으로 설계해 활용 공간을 넓혔으며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천장 높이를 기존 아파트보다 10cm 높힌 2.4m로 설계해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뿐만 아니라 대림산업이 특허 낸 공기청정 환기시스템도 적용된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 외부의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고성능 헤파필터로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 별도의 공기청정기 없이도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층간 소음을 줄이기 위한 설계도 도입됐다. 거실, 주방, 침실 등에 일반 아파트보다 2배 가량 두꺼운 60㎜ 바닥차음재를 설치해 층간 소음을 저감했다. 단지 커뮤니티에는 피트니스, 실내골프장, 사우나, 라운지 카페, 그룹 스터디실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대림산업 아크로 리버뷰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번지에 위치한다. 입주는 오는 2018년 6월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편한세상 홈페이지 www.daelim-ap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