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스마일게이트, 모바일 FPS '탄: 끝없는 전장' 출시
사전예약 100만 돌파…출시기념 스페셜 골드에디션 총기 지급
2017-04-18 10:35:37 2017-04-18 10:35:54
[뉴스토마토 정문경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FPS 대작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을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탄은 모바일 FPS 게임이다. 정통 FPS 장르의 호쾌한 타격감을 비롯해 스릴과 긴장감 등을 만끽할 수 있다. 정식 출시전 FPS로는 이례적으로 100만명이 넘는 사전 예약을 기록했다.
 
스마일게이트 '탄:끝없는 전장'. 사진/스마일게이트
 
또 탄은 PVP(이용자간 대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모드의 팀데스매치와 팀매치, 특수전 등이 있고 챌린지 모드의 방호시설, 좀비웨이브 등 PVP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유저들에게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일게이트는 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접속 이벤트, 출석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스페셜 골드 에디션 총기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50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128G)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현물 경품과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택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본부장은 "많은 분들이 슈팅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라고 RPG 위주의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통쾌한 손맛이 검증된 탄으로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를 주고 싶다"고 말했다.
 
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며,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일정은 조만간 공지될 예정이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