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서 웨딩 박람회 개최
입력 : 2018-06-14 09:49:25 수정 : 2018-06-14 09:49:25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KCC(002380)가 인테리어 전문 매장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예비 부부를 위한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 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홈씨씨인테리어에서 개최하는 첫 웨딩 박람회다. 결혼 준비의 필수 요소인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패키지와 신혼여행, 한복, 예물, 맞춤정장, 재무설계 등이 마련됐다. 예비부부들이 바쁜 시간을 내어 발품 팔 필요 없이 한 공간에서 모든 품목의 견적과 구성을 비교해볼 수 있도록 했다.
 
박람회가 열리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은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로, 혼수 가구와 신혼집 인테리어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다 .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는 실제 공간처럼 꾸며놓은 모델하우스 형식의 쇼룸에서 직접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매장에는 KCC 제품뿐만 아니라 체리쉬, 에넥스, 까사미아 등 200여개 브랜드도 입점해 있다. 인테리어 콘셉트부터 각종 자재, 빌트인 가전, 가구 등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어 신혼집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라는 게 KCC의 설명이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웨딩 박람회에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웨딩 다이어리, 청첩장 샘플, 제주도 여행권, 면세점 할인쿠폰,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각 업체별로 상담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만의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KCC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에게 신혼여행과 웨딩만큼 중요한 것이 안락한 집을 꾸리는 일이다"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진행하는 웨딩 박람회에서는 1대1 맞춤형 웨딩 서비스와 더불어 부부가 함께할 보금자리를 꾸밀 아름다운 인테리어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KCC가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예비 부부를 위한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KCC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강명연

고민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