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올리브영, 역대 최대 규모 '올리브영데이' 실시
행사 기간 5일로 확대…바캉스 제품 총 1000개 품목 대상
2018-07-25 19:46:17 2018-07-25 19:46:17
[뉴스토마토 김은별 기자] 올리브영은 25일부터 5일 동안 역대 최대 규모의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그 동안 올리브영데이는 3일 동안만 진행돼왔다.
 
이번 올리브영데이는 바캉스 콘셉트에 맞게 휴가에 필요한 상품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색조, 헤어, 클렌징, 썬케어, 데오도란트, 제모 등 휴가철 필수 카테고리로 총 1000여개 품목을 할인하는 행사다.
 
해당기간 올리브영은 대표적인 '바캉스 필수템'으로 꼽히는 ▲키스미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 EX ▲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프레쉬라이트 쿨블랙·밀러애쉬 등을 비롯해,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솔루션 ▲로레알 TRS 인스턴트 미라클헤어팩 ▲센카 퍼펙트 화이트 클레이 등 '애프터 바캉스'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휴가를 준비하며 고객들이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데이를 5일로 확대했다"고 말했다.
 
한편, 기존 올리브영데이 기간에 상품을 구매하면 스탬프가 발급되는 'CJ ONE 득템프 이벤트'는 행사기간에도 그대로 이어진다. 우수 고객을 위한 할인 헤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VVIP 고객은 4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을, VIP 고객은 3만원 이상 구매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올리브영은 역대 최대 규모의 '올리브영데이'를 5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김은별 기자 silversta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