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벅스, VIP 회원 대상 '해피벅스데이' 프로모션 실시
2018-12-04 17:14:15 2018-12-04 17:14:15
[뉴스토마토 김동현 기자] NHN벅스는 'VIP 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 '해피벅스데이' 행사를 한다고 4일 밝혔다.
 
벅스는 VIP 회원만의 온라인 공간인 '벅스 VIP 라운지'에서 ▲구글 홈 미니 프로모션 ▲콘서트·전시회 초대 ▲웹툰·매거진·게임·방송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공 등으로 구성된 해피벅스데이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벅스 VIP 라운지 이벤트 페이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홈 미니를 제공한다. 벅스는 지난 9월 구글 홈·홈 미니에 음악 서비스를 연동했다. 이 기기에 음성으로 벅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콘서트, 전시회 등 문화 혜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나의 어린왕자에게', 'THE 냥 -LOVE LIKE CATS', '라라랜드 인 콘서트', '피에르&쥘' 등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각각 3일, 10일, 16일, 17일 시작한다. THE 냥 -LOVE LIKE CATS 전시회 초대권은 벅스 VIP 회원 전원에게 제공한다. 기타 초대권은 벅스 VIP 라운지에서 응모해야 한다.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는 웹툰 '계룡선녀전' 이벤트가 열린다. 댓글 응모자 가운데 40명에게 계룡선녀전 만화책 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푹TV·조인스프라임 7일 이용권 ▲모바일 게임 '피쉬아일랜드:정령의 항로'·'크루세이더퀘스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벅스 관계자는 "올 한해 벅스를 이용한 VIP 회원에게 특별한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NHN벅스는 'VIP 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 '해피벅스데이' 행사를 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NHN벅스
 
김동현 기자 esc@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