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써밋 갤러리' 리뉴얼…브랜드 위상 높인다
미래 주거형테 제시· 브랜드 체험 공간 제공
2022-04-03 13:00:00 2022-04-03 13:00:00
써밋 갤러리 VIP라운지 모습. (사진=대우건설)
[뉴스토마토 김현진 기자] 대우건설(047040)은 지난달 자사의 하이엔드 주거브랜드인 '푸르지오 써밋'을 위한 공간인 '써밋 갤러리'를 리뉴얼했다고 3일 밝혔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써밋 갤러리는 푸르지오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보여주는 콘셉트하우스로 현재와 미래의 주거형태를 제시하는 전시공간이자 브랜드 체험공간이다.
 
새롭게 단장한 써밋 갤러리는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품격'이라는 콘셉트로 공간을 설계했으며 사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그룹 도슨트 투어 방식으로 운영된다.
 
고객들을 맞이하는 1층 공간은 라운지, 프리미엄시어터, 보타닉가든으로 꾸며졌다. 라운지는 써밋 브랜드의 분위기를 경험하는 공간으로 물, 돌, 나무와 같은 자연요소들의 질감을 이용해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연출했다.
 
써밋이 제안하는 하이엔드 주거상품은 3층 메인 전시관에서 볼 수 있다. 써밋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깊이가 만드는 높이'에서 나온 '깊이가 만드는 집'이라는 콘셉트로 △어바웃 스마트홈 △어바웃 라이프스타일 △어바웃 노블레스 등 3가지 타입의 유닛을 선보이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써밋 갤러리는 고객들이 ‘푸르지오 써밋’의 주거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 철학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현된 공간"이라며 "갤러리 새단장으로 써밋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브랜드의 위상이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진 기자 khj@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