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퀸덤퍼즐' 6일 선공개 영상 공개…양보 없는 배틀 무대
2023-06-07 00:00:00 2023-06-07 00:00: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첫 방송을 단 일주일 앞두고, Mnet '퀸덤퍼즐'6 10 선공개 영상을 공개합니다
 
선공개 영상에는 '퀸덤퍼즐'에 도전장을 낸 출연자들과 그들의 배틀 무대 일부가 담겨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입니다. '퀸덤퍼즐' 3세대부터 4세대를 아우르는 걸그룹 멤버들이 포진한 라인업을 공개하며 한 차례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바 있습니다.
 
6일 공개되는 영상에서는 화제의 중심에 선 출연자들의 비장한 각오와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볼 수 있습니다. 서로를 처음 마주하는 '퀸덤퍼즐' 세트장에는 '퀸덤 우승' 걸그룹 멤버부터 '데뷔 70' 신인, '단일곡 MV 6억 뷰' 아이돌 등 다채로운 타이틀을 가진 라인업의 출연자들이 모입니다. 이들은 서로 다정한 말을 건네면서도 솔직하고 치열하게 자신의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무대 스포일러도 이어져 재미를 더합니다. '퀸덤퍼즐'은 출연자들의 첫 배틀로 '업 다운배틀'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업 다운배틀'은 출연자들이 서로 '한 수 위', '한 수 아래'를 선택하는 자체 평가 배틀로, 출연자들은 자신만의 매력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면서도 상대의 실력을 가늠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청자들 또한 출연자들의 무대를 통해 걸그룹 멤버별로 색다른 매력을 새로이 만나보게 될 전망입니다최상의 조합을 향한 개인 경연답게 해당 배틀은 그룹이 아닌 개인 무대로 구성됩니다
 
살짝 공개되는 배틀 영상 속에서도 전운과 웃음이 함께 감돈다고 해 기대를 높입니다. 과연 어떤 아티스트들이 가장 자신있는 퍼포먼스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첫 방송에 앞서 누구보다 먼저 '퀸덤퍼즐'을 만나볼 수 있는 선공개 영상은 6일 밤 10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됩니다.
 
Mnet '퀸덤퍼즐'은 오는 13일 밤 10시 첫 방송됩니다.
 
'퀸덤퍼즐'(사진=Mnet)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