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트코리아, 남편 자랑하면 선물 증정
2012-06-18 14:28:09 2012-06-18 14:29:01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를 판매하고 있는 '아벤트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그레이튼 홈페이지(www.greaten.co.kr)에서 '내 남편이 최고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더하세요' 캠페인의 첫 번째 활동으로 지난달 10일 보건복지부와 캠페인 협약식을 체결한 데 따른 것이다.
 
참여 방법은 임신한 아내를 돕는 남편의 사진 및 사연을 해당 인터넷 페이지의 커뮤니티에 올린 후 자신의 블로그나 온라인 카페 등에 소개하면 된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32만원 상당의 '라스깔라 베르디 유모차'(2명), 클레저·미스트·에멀전세트로 구성한 12만원 상당의 '쏭레브 3종'(10명)을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10일에 공개한다.
 
임신 또는 출산 후의 여성을 주고객으로 한 쏭레브는 또 사내에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매주 수요일을 패밀리 데이로 지정, '가족사랑 정시퇴근'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직원이 눈치보지 않고 퇴근해 가정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정시퇴근을 장려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아벤트코리아는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직원대상 이벤트를 마련하고 외식상품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정혜원 쏭레브 브랜드 매니저는 "자사는 그 동안 임신부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관련 제품 및 프로그램 개발에 주력해왔다"며 "여성들이 출산과 육아에 대한 부담을 덜고 새 생명이 주는 기쁨을 마음껏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