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준 ‘런온’ 출연 확정, 육상 국가대표 변신 ‘임시완과 호흡’
입력 : 2020-10-30 11:40:29 수정 : 2020-10-30 11:40:29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박성준이 드라마런온출연을 확정했다.
 
스튜디오앤뉴? 측은 30일 뉴스토마토에 박성준이 런온출연을 확정하고 육상 국가대표 권영일 역으로 임시완과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JTBC 새 드라마런온은 같은 한국말을 쓰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서로 다른 세계에 살던 사람들이 각자의 언어로 소통하고 관계를 맺으며, 사랑을 향해 런온 하는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임시완, 신세경, 최수영, 강태오까지 라인업을 공개했다.
 
박성준이 분하게 될 권영일 역은 한국 단거리 신기록 보유자로 육상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명실상부한 한국 랭킹 1위의 선수다. 1등은 자신인데 매번 만년 2위 기선겸(임시완 분)한테 밀리는 기분이 들어 틈만 나면 시비를 걸고 못난 말들을 하게 된다. 하지만 기선겸의 오랜 동료로서, 그리고 스포츠맨으로서 그의 길을 응원하게 되는, 알고 보면츤데레캐릭터다.
 
박성준은 촬영 몇 달 전부터 완벽한 스프린터의 모습을 갖추기 위해 머리칼을 짧게 자르고 육상 연습에 매진했다. 또한 다부진 몸매의 단거리 선수 특성에 맞게 웨이트 트레이닝과 식단 조절을 병행하는 등 역할에 어울리는 외형을 갖추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드라마보좌관2’ ‘야식남녀’ ‘우아한 친구들’, 영화정직한 후보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안정적이고 개성 있는 연기로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는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런온'은 드라마 '김과장'을 연출한 이재훈 피디와 신예 박시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사생활후속으로 1216일 오후 9 30분 첫 방송된다

'런온' 박성준 임시완. 사진/스튜디오앤뉴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