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바퀴 달린 집4’ 첫 손님 로망 부자 김아중 출격
2022-10-07 10:52:34 2022-10-07 10:52:3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tvN ‘바퀴 달린 집4’에서 첫 손님 김아중이로망 부자의 매력을 폭발한다.
 
오는 13일 저녁 8 40분 첫 방송하는 tvN ‘바퀴 달린 집4’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바퀴 달린 집을 타고 전국의 경치 좋은 곳을 누비며 유쾌한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는바퀴 달린 집4’는 성동일, 김희원, ‘4대 막둥이로운이 함께 한다.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가 뜨거운 가운데 공개된 메인 예고 영상은 속이 확 뚫리는 역대급 앞마당과 업그레이든 된 바퀴 달린 집 내부가 보기만 해도 설렘을 안긴다.
 
또한바퀴 달린 집4’ 첫번째 손님이자 애청자 김아중의 출격이 기대를 더한다. 김아중은 양손 가득 무겁게바퀴 달린 집을 찾아, 그동안 손님들이 남기고 간 선물들을 모두 꿰뚫을 정도로찐팬면모를 보여준다.
 
김아중은 “선물 주신 것들 다 써보고 싶더라면서 공효진, 배두나, 라미란이 남기고 간 선물을 사용해보며, ‘바퀴 달린 집의 로망을 하나하나 실현해 나갔다. 이어 세상 행복해하며이 맛에바퀴 달린 집에 온 거지라고 함박웃음을 짓는로망 부자김아중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미소를 자아낸다.
 
‘바퀴 달린 집4’는 믿고 보는 성동일과 김희원의 찰떡 케미스트리, 열정과 비주얼을 풀 충전한 ‘4대 막둥이로운의 활약이 펼쳐진다. 여기에 첫 손님 김아중을 필두로 특별한 손님들과 함께 하는 가을 여행이 안방극장에 웃음과 힐링을 선물할 예정이다.
 
tvN ‘바퀴 달린 집4’는 오는 13일 저녁 8 40분에 첫 방송한다.
 
tvN '바퀴 달린 집 4' 김아중. (사진=tv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