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창립 30주년 기념 '마음존중 ESG 캠페인' 진행
2023-03-14 09:07:14 2023-03-14 09:07:14
[뉴스토마토 이범종 기자] 청호나이스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일상 속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을 위한 임직원 '마음존중 ES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 대상으로 마음이 시키는 대로 참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습니다.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환경보호 실천을 할 수 있도록 플로깅과 제로웨이스트, 워킹챌린지가 제공됩니다.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실천 후 별도 제작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인증합니다. 실천 인증 시 건당 1000원이 기부금 적립됩니다. 일정 금액이 모이면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청호나이스 마음존중 ESG 챌린지 포스터.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제고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ESG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범종 기자 smil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