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베트남에 '장애아동 치료시설' 개관
2013-05-23 09:17:43 2013-05-23 09:20:32
[뉴스토마토 최승환기자] LG디스플레이(034220)는 지난 4월부터 600여명의 임직원이 베트남 꾹와이현 지역에서 릴레이로 봉사활동을 펼친 끝에 완공된 '한국·베트남 장애인재활센터 장애아동 놀이치료실'과 부속 숙소의 개관식 행사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석호진 LG디스플레이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명과 베트남 정부 관계자, 그리고 관련 비정부기구(NGO) 단체인 지구촌나눔운동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LG디스플레이는 매년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임직원들을 '혁신리더'로 선정해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기능직 직군의 혁신리더 대상 프로그램에 베트남 현지 봉사활동을 포함시켰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향후 '노조의 사회적 책임 차원(USR)'의 사회공헌활동 범위를 해외로 넓혀서 진행해 나가기로 결정했다.
 
석호진 노조위원장은 "노조의 사회적 책임은 이제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LG디스플레이 노조는 이러한 사회적 책임을 더욱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디스플레이는  베트남 꾹와이현 지역에서 완공한 ‘한국ㆍ베트남 장애인재활센터 장애아동 놀이치료실’의 개관 행사를 가졌다. (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