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까사미아, 3세대 메모리폼 매트리스 ‘드림텍스’ 출시
2015-11-02 10:49:39 2015-11-02 10:49:39
까사미아가 터키의 세계적인 수면용품기업 ‘보이닥(Boydak)’과의 기술 제휴를 통해 기존 메모리폼 매트리스에서 한 단계 진화한 3세대 메모리폼 매트리스 ‘드림텍스(Dreamtex)’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드림(Dream)’의 최고급 라인인 드림텍스는 다이아몬드를 포함한 4개의 내부 충진재에 따라  3가지 시리즈로 선보인다.
 
까사미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최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드림텍스(Dreamtex)’. 사진/까사미아
 
이 제품은 다이아몬드와 동일 성분이자 열 전도율이 탁월한 탄소결정체를 사용함으로써 폼으로 전달된 체온이 폼을 부드럽게 변화시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커버의 경우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능성 'Bio-rytmic sleep’ 원단을 적용했다. 이 소재는 세계 1위 시험인증기관 SGS에서 신체밸런스 유지 효과를, 독일의 저명한 섬유검사기관인 ‘호헨스타인(HOHENSTEIN)’에서 스트레스 감소 효과를 인증 받았다.
 
드림텍스는 슈퍼싱글, 퀸, 킹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판매가는 시리즈와 사이즈에 따라 99만원부터 209만원까지다. 까사미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퀸 사이즈 이상의 침대와 드림텍스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 시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바쁜 현대사회에서 양질의 수면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늘어나면서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침대와 매트리스는 뗄 수 없는 관계인 만큼 이번 드림텍스 출시와 더불어 앞으로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업을 선보일 것”고 말했다.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