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대학생 모바일 디자이너 모집
2014-02-12 10:45:02 2014-02-12 10:49:03
[뉴스토마토 류석기자] SK플래닛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디자이너 전문가를 양성한다.
 
SK플래닛은 모바일 UX디자이너의 꿈을 키우는 학생들을 전문 인재로 양성하는 ‘UXI’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SK플래닛은 모바일 UX 디자이너의 꿈을 키우는 학생들을 전문 인재로 양성하는 ‘UXI’ 를 신설하고 12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사진제공=SK플래닛)
UXI는 ‘공감과 이해’로 대표되는 SK플래닛만의 독창적 UX아이덴티티를 체계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UXI에 참가하는 교육생들은 모바일 서비스의 차별화된 디자인 설계 이론을 배우고 논리적 UX구조를 디자인으로 구현하는 과정을 실습하는 등 다양한 교육을 받게 된다.
 
UXI의 참가자 모집은 12일부터 시작되며, 교육은 3월부터 총 9개월 동안 진행된다. 학기 중에는 월 1회 현업 디자이너의 주말 특강을, 여름 방학 기간 중에는 T아카데미의 집중 교육과정을 수강하게 될 예정이다.
 
특히, UXI 우수 수료자 중 희망자에게는 당해 연도 UX디자이너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특전이 부여된다.
 
SK플래닛 관계자는 “잠재력 있는 미래 디자이너를 조기에 발굴•육성하기 위해 UXI 프로그램을 만들게 됐다”며 “앞으로 창의적 디자인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취업 연계 커리큘럼을 선보여 청년층의 디자인 역량 향상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UXI 홈페이지 (http://uxi.skplanet.com) 또는 상생혁신센터 홈페이지(http://oic.skplanet.com)를 통해 다음달 14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4년제 대학교 졸업(또는 2015년 졸업 예정) 자격을 갖춘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프로그램에 참가할 최종 2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